1. 구매하기

FAQ

Clean Life Of Health

제목
해외사례
글쓴이
admin
작성일
2021-06-16 09:43:42
첨부파일



« Information-dentaire »1919년에 프랑스의 구강의학협회에서 설립한 출판사입니다.  2021521Jacques Bessade 치과의사와 Joël Itic 치과의사가 쓴 기사로 19세기부터 사용해왔던 차아염소산 나트륨(NaOCl)락스의 독성과 맛(냄새 포함)의 문제들을 차아염소산(HOCl)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을 뿐더러 살균력이 더 강하기 때문에 앞으로 살균 제품의 중심이 될 전망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건강관리 전문가들에게 더 알뜰하고 유능하다고 권장했습니다.

 

 

 

 

 

 

같은 출판사의 기사로 Alexandre Baudet 치과의사와 Céline Clément 치과의사는 치과치료를 할 때 쓰이는 물의 미생물학적 품질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물의 품질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위생적으로 문제가 많을 뿐더러 2차 감염의 위험성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Komagome station dental clinic 은 일본의 한 치과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의 사이트에선 하이포아염소산 물 즉 차아염소산수를 환자들을 치료할 때 사용하고 있다고 크게 강조했습니다. 

 

 

 

 

 

 

코로나 대비 위해서 사진처럼 분무기로 사용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구강의 관리에도 가글 제품들처럼 사용을 차아염소산수의 사용을 권장했습니다. 

 

 

 

 

 

 

« LCL Bulk Transport » 1926년에 설립된 회사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초콜릿과 오일을 운송하는 액상 식품 등급 운송업체입니다. 차아염소산제품을 쓰고 난 후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는 운송업체 매니저의 인터뷰 화학 제품을 쓰는 것보다 가격도 더 싸고 무엇보다 더 안전하고 또한 이 제품을 쓴 이후로 고객에게 화물을 거부 받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 대학의 소집 센터 관리자 (manager of the convocation center)의 인터뷰로 처음엔 스포츠 용품에만 쓰다가 이제는 눈에 보이는 모든 곳에 차아염소산수를 쓰고 있다니다. 

 

 

 

 

 

 


 

 

미국 Washington주, Thurston자치주의 인터넷 정보 사이트에 "Thurstontalk.com"에서는 차아염소산수 제품의 사용을 현지 학교들에게 계속해서 늘려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청소용품인 락스, 알콜, 암모니아의 위험성을 다시 강조했으며 차아염소산수의 안전성과 살균력에 매우 만족한다고 합니다.

 

 

 

 

 


"University of Washington" 잡지에서는 Terry 와 그의 부인 Cindi Varela는 지난 10여년간 전세계적 유행병에 대한 걱정에 안전성과 성능 이 두 가지를 만족할 수 있는 성분에 대해 연구했는데 차아염소산수 제품을 알게 되면서 현재는 이를 전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